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쿄 온천 시내 근교 료칸 가족탕 추천 깔끔 정리

by Simple Life Guide 2025. 5. 17.

 

 

 

 

 

도쿄에서 따뜻한 온천으로 힐링하고 싶다면?
시내와 근교의 추천 온천을 빠르게 정리했어요.

 

 

 

 

바쁘신 분은 가장 아래 간단요약 보러가세요 !

아래 목차를 클릭하시면 해당 위치 바로 이동합니다

목차

     

     

     

     

     

     

    도쿄온천
    도쿄온천

     

     

     

     

     

     

     

     

     

     

    도쿄 시내 온천 추천

     

    온천 이름 주요 특징 위치 입장료 운영 시간
    소메이온천 사쿠라 실키배스, 암반욕 스기나미구 1,296엔 10:00-23:00
    하스누마 온천 탄산수탕, 미백 효과 오타구 500엔 15:00-23:00
    묘진노유 온천 노송 욕조, 료칸 숙박 오야타 870엔 14:00-24:00
    니와노유 15종 욕탕, 사우나 히가시쿠루메 1,500엔 10:00-22:00

     

    소메이온천 사쿠라는 도심 속 힐링 명소예요. 스기나미구에 위치한 이곳은 실키배스로 피부가 매끈해지는 걸 느낄 수 있어요. 지하 1800m에서 끌어올린 온천수는 미네랄이 풍부해 보습과 보온 효과가 뛰어나죠. 암반욕은 추가 요금 1,080엔으로, 규슈 천연광석을 사용해 면역력 향상에 도움 된다고 하네요. 입장료는 1,296엔이고, 이케부쿠로에서 전철로 15분 거리라 접근성도 좋아요. 검색해보니 직원들이 친절해서 외국인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네요 :).

     

    하스누마 온천은 가성비 최고예요. 오타구 하스누마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이곳은 입장료 500엔으로 천연 온천을 즐길 수 있어요. 탄산수탕은 혈액 순환을 돕고, 미백 효과로도 유명하죠. 검색 후기 보니 외국인에게도 친절하고, 소박한 분위기가 일본 전통 온천 느낌을 준다고 해요. 15시부터 23시까지 운영하니 저녁에 방문하기 딱 좋아요 !!

     

    묘진노유 온천은 료칸 분위기 물씬이에요. 오야타 지역에 자리 잡은 이 온천은 노송 욕조로 향기로운 힐링을 선사해요. 염분과 철분이 풍부한 온천수는 수족냉증이나 피로 회복에 효과적이라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 많아요. 입장료는 870엔, 숙박도 가능해서 도쿄 여행 중 하룻밤 묵기에도 좋아요. 검색해보니 분위기가 아늑해서 재방문하는 분들이 많네요.

     

    니와노유는 온천 리조트 느낌이에요. 히가시쿠루메에 있는 이곳은 15종류 욕탕과 사우나로 하루 종일 즐길 수 있어요. 이케부쿠로에서 19분 거리지만 무료 셔틀버스가 있어 편리하죠. 입장료 1,500엔으로 조금 비싸지만, 다양한 시설 덕에 만족도가 높아요. 검색 리뷰 보니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도 좋다고 하네요 :).

     

     

     

     

     

     

     

     

    도쿄 근교 온천 마을

     

    온천 마을 특징 도쿄에서 소요 시간 추천 교통편
    하코네 온천 후지산 전망, 유람선 1시간 20분 하코네 프리패스
    쿠사츠 온천 유모미 공연, 고온 온천 2시간 55분 JR 특급 쿠사츠
    이카호 온천 황금탕, 돌계단 2시간 40분 고속 버스
    기누가와 온천 닛코 관광 연계 2시간 도부 스페시아
    아타미 온천 해변 근처, 황산염천 1시간 JR 신칸센

     

    하코네 온천은 도쿄 근교 대표 명소예요. 신주쿠역에서 1시간 20분이면 도착하는 하코네는 후지산 전망과 유람선 투어가 매력적이에요. 하코네 프리패스를 이용하면 등산 버스, 케이블카, 로프웨이까지 모두 커버돼요. 온천수는 피부병과 화상에 효과가 있다고 하니 힐링에 딱이죠. 검색해보니 300개 료칸이 있어 선택지가 많아요 :).

     

    쿠사츠 온천은 온천 마니아들 사랑받아요. 군마현에 위치한 이곳은 고온 온천수로 유명해요. 유바다케에서 펼쳐지는 유모미 공연은 온천수를 저으며 식히는 전통 퍼포먼스죠. 우에노역에서 2시간 55분 걸리지만, 온천수 질이 좋아 피로 회복에 최고예요. 검색 리뷰 보니 겨울에 더 매력적이라네요 !!

     

    이카호 온천은 독특한 매력 가득해요. 황금탕과 백은탕, 두 가지 온천수가 피로와 피부 건강에 도움 돼요. 365단 돌계단 주변으로 기념품 샵과 유노하나 만주가 인기예요. 신주쿠 바스타에서 2시간 40분이면 도착하니 당일치기도 가능해요. 검색해보니 전통 료칸이 많아 숙박도 추천이에요.

     

    기누가와와 아타미도 놓치지 마세요. 기누가와는 닛코 관광과 연계하기 좋아 2시간 거리로 접근성 굿이에요. 아타미는 해변 근처라 여름에 특히 인기 많죠. JR 신칸센으로 1시간이면 도착해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딱이에요. 검색 리뷰 보니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 좋다고 하네요 :).

     

     

     

     

     

     

     

     

    도쿄 온천 료칸 추천

     

    료칸 이름 특징 위치 1박 요금
    오야도 타마키 이카호, 당일 온천 군마현 25,000엔~
    하나센쿄 기누가와, 노천탕 도치기현 30,000엔~
    고난소 후지산 전망, 가족탕 야마나시현 40,000엔~
    코잔테이 우부야 후지산, 사적 온천 야마나시현 50,000엔~

     

    오야도 타마키는 이카호의 전통 료칸이에요. 군마현 이카호 온천에 위치한 이곳은 황금탕과 백은탕을 즐길 수 있어요. 당일 온천도 가능해 2,490엔으로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죠. 1박 요금은 25,000엔부터 시작해요. 검색 리뷰 보니 돌계단 근처라 산책 후 방문하기 좋아요 :).

     

    하나센쿄는 기누가와의 힐링 료칸이에요. 도치기현에 있는 이 료칸은 노천탕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어요. 닛코 관광 후 묵기 좋아 1박 30,000엔부터 시작하죠. 검색해보니 객실이 깔끔하고 음식이 맛있다는 평이 많아요. 가족 여행에도 추천이에요 !!

     

    고난소는 후지산 뷰가 압권이에요. 야마나시현 가와구치호 근처에 위치한 이곳은 가족탕이 있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어요. 1박 요금은 40,000엔부터로, 후지산 전망이 최고예요. 검색 리뷰 보니 직원 서비스가 친절해서 외국인도 편하게 지낼 수 있다네요.

     

    코잔테이 우부야는 럭셔리한 선택이에요. 후지산을 모든 객실에서 볼 수 있는 이 료칸은 사적 온천으로 프라이버시 보장돼요. 1박 50,000엔부터 시작하지만, 고급스러운 경험을 원한다면 후회 없어요. 검색해보니 커플 여행에 딱이라네요 :).

     

     

     

     

     

     

     

     

    도쿄 온천 가족탕

     

    시설 이름 가족탕 특징 위치 요금
    고난소 후지산 전망 야마나시현 5,000엔/시간
    코잔테이 우부야 럭셔리 사적탕 야마나시현 7,000엔/시간
    유넷산 테마 온천 하코네 4,000엔/시간

     

    고난소 가족탕은 프라이빗한 뷰가 최고예요. 야마나시현 가와구치호에 있는 고난소는 후지산 전망을 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어요. 가족탕은 1시간 5,000엔으로, 칼슘과 황산염이 풍부한 온천수가 피로와 근육통에 좋아요. 검색 리뷰 보니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딱이라네요 :).

     

    코잔테이 우부야는 럭셔리 가족탕이에요. 7,000엔/시간으로 사적 온천을 즐길 수 있고, 모든 객실에서 후지산이 보여요. 온천수는 관절통과 화상에 효과적이라 힐링에 최적이에요. 검색해보니 커플이나 가족 단위로 프라이버시 중시하는 분들께 인기 많아요 !!

     

    유넷산은 재미와 힐링 동시에 잡아요. 하코네에 위치한 유넷산은 테마 온천으로 가족탕도 4,000엔/시간에 이용 가능해요. 다양한 테마탕과 워터파크 같은 시설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아요. 검색 리뷰 보니 당일치기로도 만족도 높다고 하네요.

     

    가족탕으로 프라이빗하게 즐겨요. 고난소와 코잔테이 우부야는 럭셔리한 경험, 유넷산은 재미있는 가족 여행에 딱이에요. 사전 예약 필수로, 홈페이지에서 시간 확인하세요. 검색해보니 가족탕은 빠르게 마감되니 서두르세요 :).

     

     

     

     

     

     

     

     

    마무리 간단요약

    • 도쿄 시내 온천 가려면? 소메이온천 사쿠라, 하스누마 온천 가세요. 저렴하고 접근성 좋아요.
    • 근교 온천 마을 어딜? 하코네, 쿠사츠, 이카호 추천해요. 후지산 뷰는 덤이에요.
    • 료칸에서 묵고 싶어요. 오야도 타마키, 고난소, 코잔테이 우부야 어때요? 전통과 럭셔리 다 잡아요.
    • 가족탕 찾고 있나요? 고난소, 유넷산이 딱이에요. 프라이빗하고 재밌어요.
    • 예약 잊지 마요. 온천은 사전 예약 필수예요. 홈페이지 확인하고 서둘러요.

    [](https://www.japankuru.com/ko/tour/e1699/)[](https://livejapan.com/ko/in-tokyo/in-pref-gunma/in-gunma_suburbs/article-a0005220/)[](https://m.blog.naver.com/hotelonsen/220994237663)

    댓글